낮에도 뒹굴뒹굴 졸리면 자리를 찾아가는 두장의 공간. 안데르센 올리버 하이가드 아기침대로 완성된 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두장이방은 우리집 현관에서 바로 보이는 공간이라 예전에는 문을 꼭 닫아놓고 아기가 잘 때만 열어두는 미완성 공간이었습니다. 요즘에는 두장이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왔다 갔다 사랑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항상 문을 여는 것 같아요.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도 600kg 하중 시험을 통과한 제품이라 그런지 삐걱삐걱 소리도 나지 않았습니다. 침대 깔판도 갈비가 아닌 원형 판이 사용되어 수비가 뒤틀리거나 파손되지 않기 때문에 아기 때부터 아이가 자랄 때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편안하고 포근한 아기 방
편안하고 포근한 아기 방
아침에 봐도 낮부터 봐도, 밤부터 봐도 아늑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을 만들어주는 건 역시 아기침대인 것 같아요. 요즘 저희 집에 엄마, 언니들이 자주 놀러오는데요. 다 같이 하는 이야기가 단칸방 침대 너무 예뻐! 라는 것… 유니크하면서도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덕분인 것 같아요
안데르센 올리버 하이가드 침대는 60cm 하이가드로 시중에 판매되는 아기침대 중 가장 높은 안전가드입니다. 하긴 언니보다 활발하고 움직임이 큰 뚜장이가 잘 때는 물론 침대에서 뒹굴며 놀고 놀 때도 안전한 느낌이 들거든요.
#안데르센아기침대 #안데르센 #아기침대 #네이버클립 #네이버숏폼m.blog.naver.com
두장이가 언니 침대 위에서 잘 뛰더라고요. 그때 항상 턱이 침대 가드에 부딪혀서 다치기도 했거든요. 안데르센 올리버 하이가드 아기침대는 가드가 높고 두장이 침대 위에서도 이마 정도가 나오는 정도이기 때문에 떨어질 걱정은 당연하고 턱을 부딪치거나 해서 다칠 염려도 없었어요.
침대다리부터 가드모서리 곳곳이 둥글고 안전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또한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으로 아기방의 포인트가 되는 아기가구입니다.
예전에는 친환경 목재로 홍보되고 있는 E0등급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조사해보니 선진국에서는 사용이 허가되지 않은 곳의 최하위 등급 자재를 사용하는 곳도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데르센 아기침대는 이탈리아산 최상급 너도밤나무 원목을 사용했고 출처도 분명하고 유해물질 걱정도 없는 친환경 SE0등급 목재를 사용한 것이어서 훨씬 안전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침대 가구에 붙어 있는 원목 교구도 왜 이렇게 멋지게 배치되었을까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기 두뇌 발달을 자극해주는 건 알지만 왜 다들 그렇게 촌스러운지 항상 옵션으로 빼고 주문하게 되잖아요. 안데르센 올리버 하이가드 아기침대는 교구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디자인해서 좋을 것 같아요.
중국이나 베트남처럼 해외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사실 얼마나 투명하게 만들어지는지 믿을 수가 없잖아요. 심지어 중국 OEM 가구에서 유해물질이 나왔다는 기사도 본 적이 있고 아기 제품은 가능하면 국내에서 만든 제품으로 알아보고 선택하거든요.안데르센 아기침대는 제품 디자인부터 제조, 검수, 포장, 배송까지 모두 국내에서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얼마 전 출시된 올리버 스텝스툴도 마음에 들어! 아직 초코미 2장도 스스로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게 해주는 두장의 말투입니다. 내 방에서는 모든 것을 스스로 할 수 있게 해주고 자립심까지 키워주는 올리버 스텝스툴은 올리버 하이가드 아기침대란 꼭 세트로 되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동글동글 귀엽고 안전해요.계단으로서 뿐만 아니라 의자처럼 앉아서 놀기도 합니다. 발판의 넓이와 길이도 아이에게 딱 맞도록 안정적이고, 미끄러지지 않기 때문에 두장도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잘 자야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아기침대는 정말 많이 고민하고 골랐습니다. 사용할수록 만족스러운 안데르센 올리버 하이가드 아기 침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우리아이 매일 안데르센 올리버 유아침대에서 행복하고 좋은 꿈만 꾸세요! 안데르센몰 숏컷 올리버 어린이 침대 숏컷 올리버 스텝스툴 숏컷#유아침대 #아기방인테리어 #올리버하이가드침대 #원목침대 #아기방꾸미기 #안데르센유아침대 #랜선집들이선물 #북유럽풍인테리어 #안데르센https://www.youtube.com/shorts/bnojzNgeUq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