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인천에어포트호텔 체크인 23:00 / 체크아웃 11:00
다음날 새벽 공항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잠을 자기 위해 인근에 예약해둔 숙소 DK인천에어포트호텔 이곳에 별도 주차장은 없으므로 운서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안내는 아래 참고!!
3층으로 올라가 체크인하고 배정된 방에 입실하면 된다.셀프바도 이용 가능하다고 했는데 대부분 자고 나갔기 때문에 아쉽지만 이용하지 못하고 사진만 찍어뒀다.
예약한 방은 스탠다드 더블 A의 방은 아담했지만 컨디션은 깔끔하고 침대는 한번 앉아서 찍는다 ㅋㅋㅋ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켜놨어.
벽걸이 TV도 달려 있어 혼자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눈물의 여왕 마지막 회+나는 솔로까지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이곳은 특이한 게 방 안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음식을 포장해 와서 먹기에도 편했다.커피포트, 작은 냉장고, 드라이기, 고데기도 있다 굿굿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과 캔음료 3병이 들어있고애니미티는 체크인할 때 따로 주지 않는다.방에 휴지 밑에 상자 열어보니 들어있고 칫솔이랑 치약도 있어!폼클렌징도 깜빡하고 안가져와서 일회용으로 2개가 들어있었어.화장실도 작지만 깨끗한 편이고수건도 충분히 준비돼 있었다.샤워젤, 샴푸, 린스는 세면대 위에 있다DK인천에어포트호텔인천광역시중구신도시남로142번길153~5층바로 근처에 운서역뿐만 아니라 이서, 스타벅스, 올리브영, 롯데마트 등 다 있어서 동선이 정말 편했다.다음날 아침, 비행 스케줄로 전날 잠만 자는 숙소를 선택하기에 딱이라고 생각해요!!바로 근처에 운서역뿐만 아니라 이서, 스타벅스, 올리브영, 롯데마트 등 다 있어서 동선이 정말 편했다.다음날 아침, 비행 스케줄로 전날 잠만 자는 숙소를 선택하기에 딱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