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7월 첫째주 _ 너와 나의 연결고리 10주 입성

주간일기 7월 첫째주 ‘너와 나의 연결고리’ 10주 진입

주수가 바뀌는 시기가 다가오면 흔히 말하는 환도선다증상과 복통이 있다 내가 불편할수록 아기는 커진다는 아이러니한 진실(?) 월요일 22.07.04

나의 입덧은 입덧+입덧이 맞는 것 같다 먹지 않으면 가슴이 아프다, 먹으면 구역질나는 그런 가운데 감자가 먹고 싶고 #맛있고 지속가능한 디미니다.이어토 레시피 #양배추크림 스튜세이버리 포켓으로 감칠맛을 첨가! 차가운 것도 먹고 싶고 진한 맛의 스프도 먹고 싶은 중 목요일 22.07.07

2주 기다린 끝에 만난 카론이 그동안 이유는 딱히 없지만, 잘 지내는지 심장이 뛰는 건지 나 혼자만 더 불안했다.;; 내 걱정과 달리 쑥쑥 커줘서 고마워, 카론.

초코우유를 마시면 잘 움직인다고 해서 우물쭈물했지만 초코우유의 영향이 없을 때인지 움직임은 없었다.

9주 5일 bpm 183 젤리 곰을 기대했는데 #젤리 곰의 형태는 아닌 것 같고 젤리 곰도 아니어도 거의 3cm 정도의 꼬마가 내 안에서 잘 지내고 있다니 신기하고 또 신기하다.이번 검진에서 교정 중 극소량 마취운동 12주부터 무리한 스쿼트 등은 무리하게 상체운동의 경우도 무리없이 말차와 같은 카페인 200ml 이내에서는 섭취 가능, 2주 후 기형아 검사 1차! 2주, 또 헛되이 건강해지지 않을까 불안감에 시달리겠지만 강한 카론을 믿지 않으면 쑥쑥 성장해줘 일요일 22.07.10.

고민하던 탈색부분 컷팅!

밋밋한 검은 머리에 두 톤 같고 머리 길이도 길어서 아쉬웠지만 상한 머리를 그대로 두면 안 될 것 같아서 커트도 하고 한결 가벼워지기도 했지만 역시 급한 건 매직인데 매직을 못하는 임산부… 하지만 임산부 같지도 않고… 검진 받으러 갈 때만 내가 임신했는지 확인한다.잘 성장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귤 크기의 10주차에 들어감.나름대로 다시 만날 때까지 영양분, 영양제를 가지고 좋은 감각 자극을 주도록 노력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