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여행 한옥마을뷰 가성비 숙소 더 정가스테이

놀고 먹는 미니어처입니다.이번에 남자친구와 3주년 추억여행 겸 다녀온 전주! 숙소는 한옥마을과 걸어서 5분 거리인 더 정가스테이로 정했습니다.- 제 돈으로 산 후기입니다. -놀고 먹는 미니어처입니다.이번에 남자친구와 3주년 추억여행 겸 다녀온 전주! 숙소는 한옥마을과 걸어서 5분 거리인 더 정가스테이로 정했습니다.- 제 돈으로 산 후기입니다. -더종가스테이 전주한옥마을 숙박시설더종가스테이 전주한옥마을 숙박시설1층은 카페, 2~4층은 스테이, 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이 있는 창문을 통해 한옥마을 전경이 아름다운 숙소.*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0시 30분 *주차가능, 발렛가능 *1호 : 한옥마을뷰,온돌방,개별화장실2호 : 한옥마을뷰, 복층형, 개별화장실 3호 : 한옥마을뷰,온돌방,개별화장실4호 : 복층형, 개별화장실1층은 카페, 2~4층은 스테이, 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이 있는 창문을 통해 한옥마을 전경이 아름다운 숙소.*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0시 30분 *주차가능, 발렛가능 *1호 : 한옥마을뷰,온돌방,개별화장실2호 : 한옥마을뷰, 복층형, 개별화장실 3호 : 한옥마을뷰,온돌방,개별화장실4호 : 복층형, 개별화장실더종가스테이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76 더종가스테이더종가스테이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76 더종가스테이 주차장 전용주차장 사용체크인 당일 아침에 주차장이나 숙소가 표시된 지도 등의 안내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체크인 당일 아침에 주차장이나 숙소가 표시된 지도 등의 안내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1층 카페/로비전주한옥마을 더종가 STAY너무 예뻤던 1층 카페, 넓고 좌석도 많았습니다.아! 바로 옆에 있는 정가한옥과 함께 운영되고 있었어요.따라서 ‘더 정가’ 투숙객뿐만 아니라 ‘정가 한옥’ 투숙객도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첫날 체크인 시 주변 관광지, 볼거리, 맛집 등이 필요하면 설명해준다고 했는데, 저희가 이미 전주 뻑뻑해서 괜찮다고 했어요(˶ˆᗜˆ˵)한복, 전동카, 레일바이크, 식당 제휴 등 할인이 되는 곳이 꽤 많았습니다!사장님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편하게 물어보라고 했어요.굉장히 친절한 사장님입니다..한복, 전동카, 레일바이크, 식당 제휴 등 할인이 되는 곳이 꽤 많았습니다!사장님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편하게 물어보라고 했어요.굉장히 친절한 사장님입니다..루프탑 전주호텔 추천루프탑에 올라가 보니 전망이 시원하고 기분이 상쾌해졌습니다.캠핑장 같은 느낌의 루프탑입니다.노을과 한옥마을 전망의 조화란.. ♡로망이 넘치는 이곳, 매우 좋았습니다.루프탑은 오후 8시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4층 투숙객만 사용 가능합니다.이용시간을 참고하셔서 꼭 올라가보세요!루프탑은 오후 8시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4층 투숙객만 사용 가능합니다.이용시간을 참고하셔서 꼭 올라가보세요!숙소 곳곳 전주한옥마을 근처 숙소 추천 더 정가스테이한국관광공사에서 품질인증을 받은 숙소입니다.#전국 1위 #안전한 여행의 시작숙소 구경하다가 계단 쪽에 이런 고풍스러운 소품이 있더라고요?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각 층마다 정수기, 전자레인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제가 묵었던 2층에는 커피포트, 녹차, 커피도 있었어요.제가 묵었던 2층에는 커피포트, 녹차, 커피도 있었어요.더존가스테이 202호 객실 전주한옥마을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ꔚ깔끔한 분위기의 2층침대가 있는 한옥뷰더정가스테이 202호. ꔚ현관.작게 신발을 보관할 수 있는 현관이 있습니다.옆쪽에는 화장실이, 앞쪽에는 침대가 있는 원룸형 숙소입니다.+ 화장실화장실은 깨끗하고 청결하게 되어 있습니다.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고 칫솔과 세안용품만 따로 챙겨갔어요!1박에 수건 4장을 기본이고, 연박일 경우는 다음날 문 앞에 수건 4장을 더 가져다 주었습니다!내부.TV, 에어컨, 냉장고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쾌적하게 머물 수 있었습니다.냉장고에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물병이 2개 들어 있습니다.냉장고가 침대 근처에 있어서 소음을 걱정했는데 별로 심하지 않아서 푹 잘 수 있었어요.베드.202호는 복층방입니다.2층 침대의 로망이 있어서 여기로 예약했습니다.자,한번올라가보죠.짠~ 자기야 근데 나 너무 무서워 우리 1층에서 이불 깔고 잘래? 결국 우리는 2층 침대가 아닌 1층 바닥에서 잤어요… 2층에는 콘센트가 없어서 오히려 1층이 생겼다고 엄청 설득했어요.요1개,이불1개,베개2개침구류도 전통한식 이불이며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방음도 잘되고 암막도 잘되어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침구류도 전통한식 이불이며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방음도 잘되고 암막도 잘되어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방문후기 전주여행 한옥마을뷰 가성비 숙소 더 정가스테이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전주 한옥마을 쪽에 비싼 숙소들이 많은데 여기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방도 따뜻하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주변에 맛집이나 관광지도 많아서 숙소에 주차하고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고 편의점, 마트 등도 가까이 있어 불편함 없이 지내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전주 한옥마을 쪽에 비싼 숙소들이 많은데 여기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방도 따뜻하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주변에 맛집이나 관광지도 많아서 숙소에 주차하고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고 편의점, 마트 등도 가까이 있어 불편함 없이 지내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전주한옥마을 근처 숙소로 추천!!<더 정가스테이> 1층은 카페 2~4층은 숙소로 운영하고 있으며 루프탑에서 보는 야경과 일몰 일출이 아름다운 숙소입니다.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휴 할인되는 곳도 많으신 전주한옥마을 근처 가성비 좋은 예쁜 숙소 찾으신다면 자전가스테이 추천드려요♡ #전주숙추천 #전주한옥마을숙 #자전가스테이m.blog.naver.com아늑하고 깨끗한 숙소 ‘더 정가 스테이’ 한옥마을 뷰가 멋진 ‘더 정가 스테이’아늑하고 깨끗한 숙소 ‘더 정가 스테이’ 한옥마을 뷰가 멋진 ‘더 정가 스테이’전주한옥마을 근처의 가성비 좋고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전주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을 편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더 정가스테이’를 추천합니다.#더종가스테이 #전주한옥마을숙박추천 #내동내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