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일본 영화 ‘으라차차차차! 마이러브_강지영 다이어트 성공기
으라차차! 마이 러브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의 일본 영화 ‘으라차차!’ 마이러브>입니다. 강지영은 카라 탈퇴 후 일본에 가서 연기를 시작했는데 이제는 일본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한국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는 연기자로 인정받은 것 같습니다. 웨이브로 <으라차차!>! >영화가 있어서 봤어요. 멜로/로맨스 드라마로 총 91분으로 2019년도에 개봉했습니다. 12세 관람 가능합니다. 아야네역의 강지영, 쿠사카와 타쿠야, 카네코오츠, 타케나카 나오토 배우들이 출연했네요.
으라차차! 마이러브
사랑에 유독 소극적인 뚱뚱한 아야네는 고백 끝에 실연을 당하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이 가득한 이탈리아로 향한다. 어느 날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로 지내다 깨어난 그녀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여신으로 거듭난다. 일본으로 돌아와 피부미용실에 취직한 아야네는 인기 아이돌 미나토 타쿠미를 고객으로 만나고 이들은 한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과거 통통했던 시절의 자신과 그에 얽힌 사람들이 그녀 앞에 계속 나타나는데… 과연 아야네는 진실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네이버 소개>
으라차차! 마이러브
으라차차! 마이러브
채음(강지영)은 소를 돌보는 고등학생인데 학교 가는 길에 트럭에서 불상이 떨어져 굴러와 학교 선배가 도와줍니다. 그날 이후로 학교 선배를 짝사랑하게 되는데도 학교 선배는 오히려 아야네에게 스모를 하러 갔다고 놀립니다. 충격을 받은 아야네는 세계 일주하게 됩니다만, 태풍과 조우하여 혼수 상태에 빠집니다.
영차! 마이러브 혼수상태에서 일어나보니 뚱뚱한 몸은 다 빠지고 날씬하고 예쁜 아야네로 변해있었어요. 그래도 성격은 소심하고 수줍음이 많은 소녀일 뿐입니다.그녀는 에스테틱 마사지샵에서 친구와 함께 취직하게 됩니다. 그곳 VIP 고객의 인기 스타 아이돌의 남자 주인공 미나토 타쿠미(쿠사카와 타쿠야)를 만납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쿠사카와 타쿠야(쿠사카와 타쿠야)
미나토 타쿠미(쿠사카와 타쿠야) 사랑을 질투하게 된 연기 지망생으로 첫사랑 학교 선배가 나타나, 두 사람의 사랑은 아슬아슬한 연인이 되어 갑니다만~ 「보고 싶을 때는 라임의 클로버를 보낼게요」
카네코오츠
〈으라차차! 마이 러브〉는 자신을 사랑하는 여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강지영의 멋대로 연기해주는 것 같아요. 한국의 <미녀는 괴로워>를 떠올리는 영화입니다. 마지막은 사랑보다 자신의 인생을 선택한 아야네(강지영)의 멋진 영화 한 편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