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는 영국에 오기 전부터 넷플릭스, 왓챠를 통해 영드, 미드, 드라마, 영화 등을 봐왔다. 한국과 영국의 넷플릭스 사용료 차이는
같은 서비스를 비교해보면 한국보다 영국내 넷플릭스 사용요금이 조금 비싸!!(한달에 2~3천원 차이지만 1년에 치킨 한두마리야!! 어차피 한국에서 계속 사용했고 굳이 같은 서비스를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쓸 이유가 없어서 한국계정을 계속 사용해왔다.매달 꼬박꼬박 돈 내고.그리고 얼마 전 넷플릭스 가격이 오르면서 향후 4인 공유 플랜도 변경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마음이 흔들렸다.그래서 알게된 영국 국내 방송사의 스트리밍 서비스!!
영국 방송사 BBC, ITV, 채널4 등이 제공하는 앱이나 TV홈에서 로그인 후원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언제든지 선택해 볼 수 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순이가 재미있게 본 영국 드라마 추천드려요!최근 BBC iplayer에서 재미있게 본 것은 Gosts입니다.
평범한 커플에게 갑자기 먼 친척에서 유산으로 옮겨온 대저택! 그리고 사고로 인해 대저택에 살고 있는 유령들과 대화가 가능해진 주인공.그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코미디로 풀어간다.무겁지 않은 대화와 영국식 유머를 즐길 수 있었다.そしてChannel 4で The young offenders
고스트와 비슷한 가벼운 주제와 일상 대화를 바탕으로 영국식 유머가 무엇인지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