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쟁쟁한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오투타워가 보이네요.오늘 목적지는 바로 거기 오투타워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2층에 일일향이 있습니다.3층까지 직진으로 올라갈게요.
여의도의 새로운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최적의 해봉정육을 들어가면 왼쪽에 정육코너 오른쪽에 대형룸이 있습니다.
오른쪽 창가에 여의도대로가 있고 왼쪽에 룸이 몇 개 있습니다.다양한 인원의 세팅이 가능한 룸이 있어 여유롭게 회식하기에는 사람들의 이목을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룸이네요.
코너 창가에 지인이 먼저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창밖으로 여의도역 사거리가 보이는 명당뷰네요.
안쪽에 룸이 몇 개 있어서 홀보다 룸석이 더 많아 보여요.
기본 반찬 정육 식당이므로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파와 계란찜 야채 스틱 정도면 충분합니다.
가격을 보니 그야말로 깜짝 놀라 무릎을 탁 칠 정도로 엄청난 가격이네요.강남 모처 1인분 가격으로 400그램 먹을 수 있는 가격이라 상차림비와 룸차지가 따로 있습니다.고려해도 놀라운 가격이네요.와인, 코키지, 위스키, 코키지 가격도 놀랍고요.
와인 가격과 양주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사람을 찾기 어려운 시대에 로봇은 재미도 있고 제 역할도 하며 지각, 결근이 없습니다.
로봇이 서빙해준 해봉정육지느러미와 특등심 비주얼이 좋고 한우인데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 목을 축이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등심 색깔은 정말 좋네요.
잘 구워주시니 기다려주세요.이 가격에 구워줄 때까지부드러운 안심 홍색의 색감이 식욕을 돋웁니다.다들 배고파서 말없이 먹으면서 끙끙 앓는 가격에 이렇게 고급스러운 곳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말도 안 되는 것 같아요.오스트리아의 피노 누아르지인 씨가 도네이션이 맛있어서 박스로 구입했대요.캄파로랑게로쏘 이어서 시켜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서특등심과 감자를 올립니다.이 정도 원육이고 이 가격이면 박수를 많이 쳐야 해요.굽달이가 잘 구워주는 워링을 하면서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기만 하면굽기 정도는 취향의 차이가 있어서 저는 남들보다 조금 먼저 먹어요.하나씩 먹어야 맛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왠지 부자가 된 것 같아요.어떻게 이렇게 고소할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거의 돼지고기 가격이네요.특수부위 모듬이 품절이라 갈매기살이랑 차돌박이로 맛봤어요.안고 미라라고 불리는 소갈비 향이 남다릅니다.가격은 훌륭하네요.할라미 마블링도 좋고 관리도 잘했네요.살짝 익혀 맛보면고기향도 좋고 독특한 고소하고 색다른 향이 각각의 풍미를 느낍니다.외거미가 아니라 앙구모토시살 경상도 사투리인데 갈매기살과 함께 특수부위에서 향과 맛이 꽤 좋죠.잘 구워 먹으면 정말 놀랍고 와인과 잘 어울려요.매운 갈비찜 고기는 먹고 싶지만 느끼할 때 혹은 양념갈비가 먹고 싶을 때 최선의 선택입니다. 게다가 카레도 카레도 훌륭하네요.튼튼한 갈비에 갈비와 무, 감자와 당근 등 계란 지단까지 얹었군요.정말 맛있게 지은 밥과 매운 갈비 양념을 섞어 먹으면 엄청난 꿀맛입니다.고춧가루 후훗 후리카케 카레도 맛보면 야자이드가 이 정도인 것 같아요.평양냉면을 잘한다는 소리가 있어서 비빔냉면까지 같이 시켰네요.고기 먹을 때 비빔이 진리인 것 같은데국수도 좋고 달고 맵기 때문에 기름진 갈증을 풀어줍니다.평양냉면은 따로 점심에 단품으로 먹고 싶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네요.고소한 메밀향이 제대로 만드는 곳을 찾은 것 같아요.평양냉면 먹을 때 잘 느끼지 못했던 메밀향이 꽤 나고 고기향도 대단합니다.디저트 티라미수 비스테카가 생각나네, 이거 미치겠네.심지어 1만원도 안 해요.디저트 티라미수 비스테카가 생각나네, 이거 미치겠네.심지어 1만원도 안 해요.해봉정육여의도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3층 예약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3층 전화 : 0507-1406-9929 영업시간 : 목(9월28일) 추석 연휴 12:00 – 21:00 추석 연휴 12:00 – 21:00 10, 1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월 (10/2) 임시공휴일 12:00 – 21:00화(10/3) 개천절 12:00 – 21:00 평일 11:00 14:00 – 17 : 00 오더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