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오늘은 제 취향을 담은 10월의 위시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본격적인 겨울옷 준비 저와 함께해요 ෆ 정보는 이웃을 추가한 후 댓글로 사진이나 숫자를 첨부해주세요.하트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ෆ 출처 인스타그램 & 공식 홈페이지
엄마도 modo
화요일에 오픈하는 모드마켓입니다.브이넥 니트에 타이 한번 감으면 바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울스커트바지도 이번에 프리오더 오픈한다고 하니 저번에 놓치신 분들은 이번에야말로 꼭..!
은은한 파스텔 블루 컬러도 이쁘죠?모도스커트랑 매치하면 청순한 느낌이 들고 오랜만에 보는 모도스커트 정말 제 취향의 핏이에요.살짝 둥글게 A라인으로 펴진 핏 ෆ 1.
아일렛 디자인이 리본으로 이어져 러블리하면서 살짝 빈티지한 느낌이 있는 니트입니다.어느정도 바디라인을 감싸는 핏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리여리한 실루엣으로 연출될 것 같습니다. 2.
흰색 아이보리컬러의 예쁜 자켓.. 흰색에 골드 테두리가 들어간 단추도 고급스럽고 너무 마음에 들어.. 원니스 ෆ 원단도 부드러운 느낌이라 부드러워 보이고 너무 추워지기전에 많이 입고 싶은 자켓이랍니다.3.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양털 점퍼입니다.캐주얼하면서 꾸민듯 안꾸민듯한 룩으로 입기 좋으실거예요.비니를 써 주니까 너무 귀엽고 깜찍한 무드가 느껴지지 않나요?요즘 잘 없는 가성비 점퍼인데 디자인도 맘에 들어서 하나 사볼까 했어요. 4.
저번에 핑크색 사서 즐겨입는 가디건인데 또 이런 맑은 파스텔 퍼플 보면 마음이 흔들린다.. 제가 원래 컬러별로 소장하는 일은 거의 없는데 이건 정말 제 취향에 맞는 핏이었는데 하나 더 해볼까요?! 5.겨울에 이런 오버핏 가디건은 필수잖아요.살랑살랑하면서 루즈하게 흐르는 핏으로 툭툭 걸치면 은근 멋지고 청순한거 아시죠포근하면서 캐주얼한 무드가 느껴지는 플리스입니다.컬러도 무려 7가지나 준비되어 있을듯한… 밑단에 골지가 들어가 봉봉핏으로 만들어주며 똑딱이 단추 디테일이 들어가 더욱 맘에 드는 후리스입니다. 6.살짝 케이프 느낌의 여성스러운 무드의 코트입니다.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특별해 보이면서 격식있는 룩 위에 걸치기 좋을 것 같아요.더블버튼 디테일이 들어가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7.이 러블리한 무드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안에 레이어드한 티셔츠가 귀여움에 한몫하는 것 같아요.포근한 원단의 핑크 니트에 물결 티셔츠 조합이라니.. 저도 이렇게 입고 싶어져요 레이지샵 니트랑 이렇게 입어볼까 생각 중이에요 8.캐주얼한 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착장입니다.데님도 프렌치 무드의 워싱 컬러감에 은근한 클래식한 느낌의 가디건을 가볍게 걸쳐줬어요.이너 나시 블라우스 요즘 보기 힘든데 딱 있어주니까 하나 갖고 싶은 거 있죠…9.귀여운 꽈배기가 귀엽게 느껴지며 약간의 빈티지함이 분위기를 낸 니트입니다.컬러도 바닐라 아이스크림 와 같은 크림컬러라서 따뜻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완성시켜준답니다.10。한쪽이 오프숄더라서 사진을 찍으면 분위기 만점의 니트예요.언발란스 니트가 은근 편하게 매치하기 좋아 스타일리쉬해보이며, 하나 소장하시면 정말 생각보다 잘 입을 수 있어요.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에 입고 싶어서 눈이 멈췄어요.오늘도 제 위시리스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