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옥잠게스트하우스
구례옥잠전라남도 구례군 구례읍 상설시장길 17-10
나의 2박을 담당해주는 숙소!1박 더블룸 2박 도미토리룸 이용 코코닭집 찾으시면 그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구례 옥잠 입구
체크인 정보는 사장님이 문자로 알려주실 거예요.
Check in 16시 Check out 11시 *숙소내 어메니티 *치약, 수건, 샤워타올, 바디스펀지, 헤어드라이기 오일클렌징, 클렌징폼, 샴푸, 린스, 바디워시
여자들은 여행 갈 때마다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을 준비하는 것도 일인데 여기는 센스있게 배치해놨어요. 덕분에 짐도 줄고 이득[더블룸] 더블룸은 개인화장실이 있어 편했습니다.
침구
실내 테이블
저 테이블스페이스가 깨끗해서 예약했는데 앉아 있을 시간이 없었다고 한다.아쉽습니다。
화장실 문
저 문은 화장실에서 옆에 화장대도 있어요.화장실 내부 사진은 없지만 너무 깨끗하고 만족도 업업 사장님이 깨끗하고 신경 쓴 게 느껴져 먼지 한 알 본 적이 없어요.ㅎㅎ 더블룸은 창문도 크고 개인화장실도 있어 편하게 묵었습니다. 매트릭스도 푹신푹신.흐흐흐더블룸에서 바라본 정원기타 공간낭하, 복도.공용 테이블 (생각하는 의자?) 흐흐흐공용 키친부엌도 너무 예쁘죠?공용화장실은 따로 안찍었는데 식탁 옆에 문이 있어요. 거기 들어가면 공용화장실이 나옵니다.공용 키친녹색의 커피 잔 옆의 나무 상자에 이어플러그도 있으니 필요한 분은 가지세요.귀여운 소품함께 사용하는 공간이어서 본인이 먹은 것, 설거지는 스스로 하면 좋고 남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예의를 지키세요.귀여운 튤립공용화장실 옆 뒷마당 ㅋㅋ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도미토리룸] 더블룸에 연박하고 싶었지만 둘째날은 예약이 먼저 되어있던 도미토리룸을 이용했습니다.침대 공간이 생각보다 작지 않고 층마다 개인 거치대, 콘센트가 있어 편했습니다.화장대, 헤어드라이기도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도미토리, 룸은 공용욕실을 사용합니다 인원이 많아도 3명이라 큰 문제는 없습니다.이 방의 단점이라면 창문이 복도 쪽에 작게 하나 있는데 자고 있어서 너무 더웠네요.커튼까지 치고 환기가 잘 안되서 한증막 체험이 가능 지금처럼 춥지도 덥지도 않은 날씨에는 오히려 애매할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해주세요.그 밖에 별로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조식]계란,식빵,햄,치즈,잼,버터,tea,캡슐커피머신,주스각자 먹고 싶은 거 준비해서 먹고 뒷정리만 잘하면 돼요.물론 설거지도!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통밀빵내가 준비한 아침 식사생각보다 먹을 게 잘 생겨서 다행이야.만족 만족 여기 조용히 쉬기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사랑스럽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감성 취향을 잘 파악한 숙소인 것 같아서 사장님이 센스가 좋은 것 같아요!생각보다 먹을 게 잘 생겨서 다행이야.만족 만족 여기 조용히 쉬기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사랑스럽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감성 취향을 잘 파악한 숙소인 것 같아서 사장님이 센스가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