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준비해야 할 정보가 있다.현지 이동에 관한 정보, 즉 괌 렌터카 예약에 관한 내용이다.멀리 괌까지 왔지만 택시와 공공 교통 기관에서 여행하는 사람은 드물다.물론 가능하겠지만, 불편함과 길에서 버리는 시간 등을 감안하면 추천하지 않는다.괌 렌터카는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다.괌 여행에서 렌터카,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이야기하고 싶다.그암죠아돗토콤을 통해서 괌 렌터카를 쉽고 신속하게 예약하다.실제 최근 괌에 다녀와서 2대의 렌터카를 빌렸다.모두들 그들의 도움으로 편하게 수령했다.이것만 있으면 괌 여행 코스는 문제 없다.섬 전역 어디에 가도 편한 파트너가 된다.렌터카 예약을 마치면 바우처가 날아오겠지만 이를 충분히 가지고 하가냐 국제 공항에 가는 비행기를 타면 된다.
괌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일단 예약한 렌터카 사무실로 이동해야 한다. 이들 사무실은 보통 투몬 시내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다. 또는 옵션에 따라 한국인 렌탈, 공항 인수와 반납, 호텔 픽업과 드롭 등을 미리 결정할 수 있어 여행자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하다. 이번 괌 여행, 한국인 렌터카를 이용해 일단 숙소와 사무실이 가까웠기 때문에 직접 방문 수령을 택했다. 사무실은 투몬 시내 두지타니 리조트 1층에 있었다. 미리 약속한 시각에 현장을 방문하면 한국인 사장이 반가운 인사를 건넨다. 재빨리 주차장으로 이동해 첫 차를 받았다. 차종은 현대차 투싼이었다. 그는 주차장에서 차량 운행에 관한 주의사항을 브리핑했지만 길어야 5분이면 끝난다. 참고로 차종은 오토, 괌에서의 도로 사정은 매우 양호해 초보자도 쉽게 운전한다.
차를 받고 바로 첫 번째 목적지로 편하게 이동했다. 괌의 별빛 투어가 진행되는 탕기슨 비치였다. 본래 투어 차량을 타고 접근할 수도 있지만 드라이브도 즐기기 위해 렌터카로 현장을 찾았다. 쯔몽 시내에서 탕기성 비치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 두몽 시내 기준 북쪽 도로를 따라 달리다 사랑의 절벽으로 향하는 방향으로 돌면 된다. 그렇게 편안하게 당기성 비치를 찾아 노을을 감상했다.
다음날도 렌터카를 타고 편안하게 각종 명소를 찾았다. 편안하게 제트스키 체험 현장으로 이동했고, 피쉬아이 바닷속 전망대 일대도 방문했다. 렌터카만 있으면 장거리 드라이브도 문제없다. 예컨대 괌 남부, 세티만 전망대나 솔레다드 요새, 이 나라의 한 마을까지 달려볼 수도 있다. 괌에서 운전할 때 주의사항이 뭘까? 과속은 금물, 그리고 스쿨버스가 앞에 나타났을 때 추월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2일 동안 지낸 뒤 다시 렌터카 사무소를 찾았다.이번은 다른 차종을 빌리기 때문이다.멀리 이곳에 와서 스포츠 카를 운전하면서 한껏 기분을 내고 싶은 여행자가 많건만, 현장에는 그런 차종이 많다.가장 많이 빌려스포츠 카가 머스탱이다.개방형 스포츠 카에서 여러가지 색이 준비되어 있지만, 무엇을 써도 여행 기분을 충분히 낸다.멋진 기념 사진은 덤이다.머스탱 차량을 빌리는 과정도 쉬웠다.미리 정해진 시간에 사무소를 찾아 먼저 빌린 차종을 반납했다.이어 곧 머스탱 스포츠 카를 받았다.이번에도 사장은 재빨리 머스탱 조작 주의 사항 등을 일러 준다.잠시 운전석에 앉아 조작법을 연습했지만 곧 손에 들어간다.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 폰을 연결하면 바로 최신 가요가 흐르는 에어컨 시설도 완벽했다.
괌에서 빌릴 수 있는 차종은 다양하다. 투싼과 같은 SUV와 머스탱 스포츠카는 물론 베뉴, K3, 마쓰다, CX시리즈, 팰리세이드, 오디세이, 텔루라이드 등 차종이 준비돼 있다. 우선 당신의 여행 목적을 파악하고 차종을 선택하면 된다. 그래서 가족여행이라면 튼튼한 SUV 차량을, 커플여행이라면 스포츠카 같은 차를 추천한다. 또 하루가 지났다. 아침 일찍 머스탱 차량으로 괌 패밀리 비치로 이동했다. 패밀리비치는 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스노클링 등 대부분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다. 시내에서 꽤 떨어진 위치에 위치해 있었지만 렌터카가 있으니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시원하게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면 바로 패밀리비치에 닿는다.
이처럼 괌 렌터카는 괌 자유 여행의 필수품이다.당연히, 여행지에서의 시간은 돈이다.공공 교통 기관, 무궤도 전차를 기다리며 길에서 시간을 허비할 것은 현명하지 않다.배차 간격도 드물다.그렇다고 매번 택시를 이용하려는 것은 비용이 부담이다.결국 어떻게 렌터카가 최적의 선택 사항이다.더 없는 괌 여행은 상상도 못한다.이것만 있으면 괌 여행 코스의 준비는 끝난다.앞에서도 잠깐 말했지만, 멋진 스포츠 카를 빌리면 인생 사진도 손에 들어간다.원색의 머스탱 차량의 뚜껑을 열어 대충 기대어도 훌륭한 기념 사진이 찍을 수 있다.푹신푹신한 원피스나 멋진 T셔츠에 선글라스만 적당히 걸어 차에 타고 역시 지인들에게 자랑할 기념 사진을 찍는다.실제로 대부분의 사람이 이런 사진을 찍기 위해서 스포츠 카를 빌리다.
괌 조애드닷컴을 이용하면 괌 렌터카 예약이 용이하다. 게다가 그들은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31일까지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무료로 풀커버 차종을 빌려주는 이벤트다. 괌 조애드닷컴에서 실시간 예약 가능한 차량을 확인할 수 있고, 또 수령과 반납 장소를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등 홈페이지 시스템도 직관적이고 편리하다. 호텔에서 부담 없이 반납할 수 있으며 공항 주차장에 반납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자. 괌 렌터카 예약 정보 접근투몬 괌 96913 탐닝투몬피쉬아이 수중 전망대 818 N Marine Corps Drive Piti, 5524,96915 괌패밀리비치FJ7X+992,Piti,괌패밀리비치FJ7X+992,Piti,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