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기를 직접 구매하는 것이 좋지 않은 이유

스마트폰 공기계를 직접 구매하는 것이 좋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내가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이렇게 기기를 직접 사서 개통하는 것을 자급제라고 부릅니다.이 방법이 좋지 않은 이유를 알아봅시다.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장에 가서 skt, kt, lg유플러스 3개 통신사 중 하나를 가입해서 지원 혜택을 받는 조건으로 휴대폰을 개통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이렇게 샀을 때 좋은 점은 두 가지입니다.첫 번째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둘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과 두 번째는 가족 구성원이 같은 통신사라면 결합할인 혜택을 통해 휴대폰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에는 줄여서 공시선약이라고 사람들이 많이 부르고 있고 공시는 단말기 금액을 지원받는 것을 말하며 선약은 매달 요금제를 통신사로부터 25%를 지원받는 것을 말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소비가 가능합니다.하지만 문제점은 높은 요금제를 4~6개월 정도 유지해야 이러한 혜택을 제공해준다는 것입니다.그리고 다음으로 자급제 개통 방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식의 하나의 차이점은 이동통신 3사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휴대폰을 사서 사용하는 것을 자급제 소비 방식이라고 부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첫 번째는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요금제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과 두 번째는 약정 기간이 없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분실되거나 고장나면 위약금 걱정 없이 바로 스마트폰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반대로 단점도 존재합니다.

스마트폰 공기계를 직접 사서 개통하시면 안 좋은 점은 우선 약정이 걸려 있지 않기 때문에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았다는 것은 과소비가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1년에 4~5번은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기 때문에 그때마다 그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휴대폰을 개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에 공기기계를 직접 사서 사용할 때 위약금이 들지 않아서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때마다 휴대폰을 바꾸고 1년에 2~3번까지 스마트폰을 교체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쁜 점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아무래도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생산된 기기를 개통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기를 사서 사용하는 것은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사실 요즘 나오는 모델의 금액을 보면 제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아무런 지원 없이 소비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알뜰폰 통신사라고 요금제 금액이 낮은 것은 사실이지만 한 달 동안 쓸 수 있는 요금제는 대부분 4~6만원 정도 되기 때문에 많이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공기계를 직접 사서 사용하는 방법은 합리적이지 않다고 생각해요.오히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성지 매장을 이용하여 추가 혜택을 받고 개통하는 방법입니다.이 가게 한 번쯤은 들어봤을 거예요.보조금을 지급해주는 매장입니다.보조금은 휴대폰을 파는 사람의 수당 일부를 소비자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이 지원금을 15% 이상 지급해 주는 곳은 전국에 있는 성지 점포가 유일합니다.발둘레만으로는 찾기 어려우니 제가 찾기 쉬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그 방법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찾는 방법이며, 수많은 공유 카페 중 휴서방을 추천합니다.이 카페에 등록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호갱되지 않는 방법 또는 질문/답변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성지 매장의 좌표와 시세표를 온라인으로 모두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공유된 대로 매장에 방문하시면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7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이 방법이 기기를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네이버 검색에서 “휴사방”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보세요.스마트폰 공기계를 직접 사는 것이 좋지 않은 이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스마트폰 공기계를 직접 사는 것이 좋지 않은 이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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